본문 바로가기

구매/운동

럼블롤러 엑스트라펌 블랙 풀사이즈 : 폼롤러 스트레칭 지압 마사지 추천

반응형

소개

전체 모습

 

 

 

운동 후의 단축된 근육, 혹은 운동 전 유연성의 확보를 위해 폼롤러는 필수다. 폼롤러 혹은 마사지건 등으로 '근막을 이완시켜서 근육의 가동성을 확보'하는 것은 근거가 명확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마사지건보다 폼롤러가 좋은 점은 손이 잘 닿지 않는 부분에도 적극적으로 마사지를 할 수 있고 흉추, 요추 등에 체중을 실어 '관절을 스트레칭'해 줄 수 있는 것이다.  

 

 

 

 


선택

럼블롤러 후기를 살펴보면 대부분 X-firm, 풀 사이즈를 강력 추천한다. 결국 마사지의 강도는 익숙해지기 마련이고 일정 수준의 높이나 길이가 있지 않으면 척추 부위 마사지는 어렵기 때문이다. 나는 키가 큰 편에 속하다 보니 실 사용 시 오히려 더 길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므로 조금 비싸도 RRX317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구매링크는 하단에 있다. 

  

 

 


 

크기

지름 11.8cm
지름 11.8cm

 

 

 

폼롤러에 진심인 사람들은 이 지름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지름은 약 11.8 cm 이고 길이는 78cm 정도이므로 본인이 갖고 있는 폼롤러와 비교해 보면 되겠다. 위에 누웠을 때 경추, 흉추가 아주 잘 늘어나는 정도의 높이다. 

 

 

 

반응형

디테일

정품 옆모습
정품에서 볼 수 있는 디테일

 

 

 

헬스장에 가면 비슷한 형태의 가품들이 많이 보인다. 가품들은 럼플롤러 프린팅이나 이런 음각 처리가 되어있지 않으니 잘 확인해야한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가품을 구매하게 되면 강도가 부족하여 다이소 폼롤러보다 못하다.

 

 

 


 

돌기

돌기 꾹 눌렀을 때
거의 들어가지 않는 모습

 

 

 

 

엄지 손가락으로 꾹 눌렀을 때 휨이나 들어가는 정도가 거의 없다. 블루 제품을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 정도의 강도가 나와야 깊숙히 꾹꾹 눌러주는 효과가 있을 것 같다. 

 

 

 

 

 

 

위 두 사진은 럼블롤러 오리지널과 게이터를 비교한 사진이다. 작용하는 깊이가 다르고, 돌기의 형태에 따라 작용하는 힘의 방향이 다른 것을 표현하였다. 사실 게이터처럼 얕은 층을 밀어주는 형태의 폼롤러는 대체재가 너무 많다. 이는 EPP 소재에 얕은 돌기만 있어도 비슷한 효과를 내고, 다이소 폼롤러가 딱 적합하다. 

 

 

 

그러나 근육층까지 단단한 돌기로 꾹꾹 눌러주는 실제 마사지와 같은 폼롤러는 럼블롤러 오리지널 이외에 찾기 어렵다. 설령 비슷한 형태라 하더라도 EPP의 단단함과 EVA의 물렁함 그 어딘가의 강도는 오직 이 제품만 구현한다. 따라서 폼롤러 마사지로 효과를 많이 느꼈다면 꼭 럼블롤러 오리지널 엑스트라 펌을 구매하라. 매일 저녁 럼블롤러 위에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한줄평

하나의 폼롤러만 사야한다면 럼블롤러 엑스트라펌 풀사이즈를 구매할 것이다. 폼롤러는 고장을 걱정할 필요가 없으니 한 번에 제일 좋은 제품을 사서 써보자. 마사지건은 생각도 안 날,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최저가링크 : 

https://link.coupang.com/a/bGXgPv 

 

럼블롤러(Rumble Roller) 공식수입원, 미드사이즈(55cm..., 1개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