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카페 몬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 12층 식당가 현백 커피 케이크 맛집 추천

반응형
반응형

소개

 

 

 

백화점을 돌아다니다 보면 목도 마르고 피곤하여 카페인이 강하게 당기는 순간이 온다. 그럴 때 백화점 내에 카페를 찾게 되는데, 현대백화점 내에는 'Caffe Mongi'라는 이름의 카페가 식당가에 하나씩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자주가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내 12층에 위치한 카페 몬지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한다. 

 

 

 

 

 

 

 


위치

백화점 영업시간을 따른다

 

 

 

12층 식당가의 영업시간은 10:30 ~ 10:00이다. 네이버에 따르면 9시에 라스트 오더라고 하며 백화점 쇼핑 후에도 음료를 잠깐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된다. 

 

 

 

 

 

 

 

 

지도에서 보듯이 한 가운데에 있다

 

 

 

백화점 내 식당가 카페에서 분위기나 가성비는 기대하기 힘들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고층에 위치하기 때문에 뷰를 기대하고 가는 경우가 있는데, 현대백화점 천호점 내의 카페 몬지는 한 가운데에 있어서 뷰가 나오지 않는다. 카운터를 중심으로 하여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항상 사람이 많은 편이므로 주말에는 기다려야할 수 있다.

 

 

 

 

 

 


메뉴

빙수가 인기 메뉴인 듯하다
상품 모형을 진열하고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라떼 6500원으로 에스프레소 메뉴는 스타벅스보다 약간 더 비싼 정도이다. 카페 몬지의 인기메뉴인 머랭빙수는 20000원으로 사이즈 대비 가격이 꽤 있는 편이다. 우리는 배가 부르기도 하였고 카페인이 필요하였기 떄문에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카페에서 푸드 메뉴는 사이즈나 토핑 등을 예상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가게 한 켠에 모형으로 만들어 진열해놓아서 선택이 훨씬 편했다. 

 

 

 

 

 

 


음식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괜찮았다
깨알같은 카페몬지

 

 

 

전체적으로 중세, 혹은 이탈리아풍을 테마로 하여 인테리어로 하였고, 그에 맞게 식기류도 이쁜 디자인으로 되어있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바스크가 조금 더 바삭했으면 좋았겠지만 블루베리가 토핑으로 올라가서 상큼함을 주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커피 또한 양이 너무 적지 않고 충분히 30분 이상 즐길 정도의 적당한 양이었다. 

 

 

 

 

 

 


한줄평

백화점 내 식당 치고는 비싸지 않지만 커피 치고는 높은 가격이며, 빙수와 케이크가 주력 메뉴인 듯한 카페. 고층 뷰나 분위기를 즐기기 보다는 식사 후 또는 쇼핑 중 가볍게 커피를 즐기기에 방문한다면 만족할 곳이다. 

반응형